+Shopping/천연제품주문

천연바디제품입니다[2차- 최종마감]

엔젤유진 2008. 12. 13. 15:04

샴푸 1차 주문판매가 마감되고, 이번엔 뭘 올릴까 하다가...

"머리끝에서 발끝까지"란 말이 생각나, 순서별로 따져보니 머리카락 살리고, 그다음 피부(몸)더군요.

이번엔 그간 몇번 다른 레시피에 끼워 응용으로 올렸던, 바디제품을 선보입니다.

이것은 레시피를 포스팅한후, 뉴스로 공개하는 기존 방법이 아니고 바로 쇼핑몰에 올립니다.

이유는 한국서는 구할수 없는 재료를 썼기 때문입니다.

 

간단히 소개하면... 먼저, 바디워셔는 기존 쌀뜨물발효액에 과일중에서도 항산화기능(노화방지)이 아주 강한

크랜베리(Cranberry)를 발효시켜 쓸겁니다. 신선한 생크린베리는 미국본토에서도 총 생산량의 5%만 시중에 팔고

나머지는 식품공장에서 쥬스용으로 다 쓰입니다. 그러기때문에 한국서는 이걸 구할수도 없는거지요.

물론, 오가닉제품과 블랜딩입니다. 오가닉브랜드는 샴푸와 동일한 브랜드이고, 제품공급 속도를 봐서

다른 오가닉 브랜드를 추가할수도 있습니다만, 급격한 가격 변화는 없도록 하겠습니다.

 

그 다음 바디로션입니다.

오가닉 브랜드 제품에 제가 그동안 즐겨 써온 방법인 항산화 천연성분의 추가입니다.

그동안 지켜보셨겠지만, 올해 제 정원에 장미가 겨울직전까지 피고지고를 거듭하는 동안, 저는 부지런히 꽃잎을

따다가 말렸습니다. 현재, 말린 장미꽃잎은 장미차(Tea)용과 장미스킨오일용 2가지로 말렸는데, 

이번에 장미 스킨오일용을 일부 쓸것입니다. 물론, 완전 오가닉(유기농)으로, 제가 직접기른거니

이것도 한국서 쉽게 구해지리라고 생각치않아요.

로션은 비타민 E와 천연 레몬, 당근씨, 유기농 올리브오일에 담그어

숙성한 장미오일과, 크랜베리 글리세린 에센스를 만든후, 오가닉로션과 블랜딩할겁니다.

여기에다가 보통에서 건성까지 모든 피부에 맞도록, 공개안한 특별 비법으로 만들겠습니다. 

바디세트라 바디로션이라고 했지만, 성분이 고급이라 얼굴에 쓰셔도 되는 겁니다.

 

이번 바디세트성분도 항산화기능의 극대화입니다. 항산화기능이란 늙는걸 방지하는 성분입니다. 

피부노화를 완전 막을수는 없지만 공기에 산화되는 속도를 최대한 느추는것이 최대관점이자,

(사실, 우리는 공기땜에 늙기도 하고 살기도 하지요ㅠㅠ), 제가 블로그글 곳곳에서

강조하는 항산화기능이랍니다. 그러자면 항산화(Antioxidant)성분이 든 천연재료를 찾아내

과학적이고 기술적으로 레시피를 만들어 요리하거나 쓰는 겁니다. 사실상, 그것이 제 블로그의 주제이지요.

 

만든 사람이고, 써본 경험자로서 이 두제품을 쓰도록 권하는 사람은

1-악건성으로 만지면 소리가 날정도로 늘피부가 푸석푸석한 사람(이게 과거의 제 피부였어요ㅠㅠ)

2-화장품알러지나 아토피피부로 오랫동안 고생하는 가려움이 있는 사람.

3- 노화가 시작된 나이에 있는 분들(대리석같은 매끄러운 아기 피부로 돌아가고 싶은 ...^^)

4- 화학화장품이나 바디세제에 거부감을 가지고, 천연제품만 찾는 이미 효과를 경험한 사람들.

5- 수입오가닉제품을 비싸게 쓰고있거나, 사자니 가격이 엄청나 엄두가 안나는 분들~

 

자~ 그럼~!!!  일단 샘플로 구성한 제품Set를 먼저 구경하시고, 천연샴푸주문때처럼 하시면 됩니다.

비밀글 또는 이메일(design111@hanmail.net)로 주문해주세요.

 

 

Set-A/ 제품구성: 바디워시600ml(250ml+350ml), 로션(532ml),  천연비누(귤비누)

모두 블랜딩 마친것이고, 제품용기에 직접블랜딩한 로션과 바디워쉬에 둥근녹색병의 바디워쉬입니다.

알림! Set-A는 2월 18일까지 주문하신분들까지만가고 더이상 주문받지 않습니다.

 

Set-B/ 제품구성: 바디워시600ml(350+250ml), 로션600ml(350+250ml), 천연비누(귤비누)

모두 블랜딩 마친것이고, 제품용기만 그대로 사용하거나 추가(그린의 둥근병으로 교체)

2월 22일자로 마감입니다.

 

Set-C/ 제품구성: 바디워시500ml(250+250ml), 로션(532ml), 천연비누(귤비누)

모두 블랜딩 마친것, 오가닉로션제품에직접 블랜딩한것, 바디 워쉬는 둥근녹색병으로 교체됩니다.

알림! Set-C는 12월 18일까지 주문하신분들까지만가고 더이상 주문받지 않습니다.

 

  

Set-D/ 제품구성: 바디워시700ml(350+350), 로션500ml(250+250), 천연비누(귤비누)모두 블랜딩 마친것.

오가닉로션제품병에 직접 블랜딩한것, 바디 워쉬는 둥근녹색병으로 교체됩니다.

2월 22일자로 마감입니다.

 

 

Set-E/ 제품구성: 바디워시500ml(250+250), 로션700ml(350+350), 천연비누(귤비누)모두 블랜딩 마친것.

오가닉로션제품병에 직접 블랜딩한것, 바디워쉬는 둥근녹색병으로 교체됩니다. 로션은 주문시기에 따라 4가지로 나갑니다.

알림! Set-A는 2월 18일까지 주문하신분들까지만가고 더이상 주문받지 않습니다. 

 

 

350ml로션이 들어간 세트는 주문시기에 따라 위 사진과 같이 4가지로 다르게 나갑니다.

  

바디제품 그린병이 완성된 모습입니다.

바디세트 샘플은 12월 24~ 1월 5일까지 천연샴푸를 주문하시는 분께 로션이나 바디워셔중 1개가 가게됩니다.

샘플만 사시길원하시는 분은 메일로 따로 연락주세요.(샘플용량은 약 80ml입니다)

 

 [추가정보]

1-Set별 차이는 브랜드와  용량차이입니다. 그러나, 오가닉브랜드제품에 제가 블랜딩을 하므로 성분은 큰 차이가없습니다.

2-유효기간은 보통 화학제품보다는 빨리 쓰는게 좋고, 6개월이상까지도 이상없습니다. 너무 차거나 더운데만 두지마시구요.

3-향은 원래 오가닉제품에 있는 향을 그대로 둘것이고 ,필요하다면 재료에 맞는 천연향을 소량 추가할 것입니다. 

4-천연비누는 사진에 올린 것외에 장미나 귤껍질 성분비누가 될것입니다. 천연샴푸에 보조로 또는 세안용으로 쓰시면 좋아요.

 

PS.**Set별 사진순서는 12월 19일자로 재배열했어요(D,E추가)

이번 사용될 오가닉제품은 로션은  네쳐스 게이트(Nature's Gate Organic:허벌과 오트밀, 알로에, 배+레드티),

아바론(Avalon)허브제품 2종,바디워쉬는 아바론(Avalon)제품 한가지입니다.

제품공급차질로 다른 오가닉제품 추가될시 업그레이드할께요^^

 

천연바디제품 사용설명서

 

The Patio-Yujin
blog.daum.net/design11111
주의점/사용법
1-바디워쉬는 병을 위아래 잘 흔들어 쓰세요
2-샤워나 목욕시, 머리를 먼저 감고 바디워쉬를 쓰는 습관이 좋아요.
3-로션은 비타민 E-장미오일, 크랜베리에센스, 곡물효소등의 성분으로 겨울철 건조피부를 위한 보습로션입니다.
얼굴에 바를땐, 스킨토너 (스킨로션)을 충분히 바른후 손에 적당량 덜어 문지른후 손바닥으로 눌러 발라주세요.
몸에 바를땐 목욕후 물기가 있을때 바르면 조금만 써도 보습이 오래 유지됩니다.

 

추가/ 로션은 꼭 손바닥에 덜어 잘 문지른후 얼굴에 이마-턱-볼-순서로 골고루 눌러 바르세요.

손바닥 체온으로 덥힌 로션을 얼굴에 다림질하듯 말이지요. 물론 목에도 꼭 바르시구요. 겨울건조용 로션이니만큼 진합니다.

여름엔 좀더 가벼운 느낌으로 성분조절하겠지만, 이번엔 거의 세럼에 가까울 정도로 농도가 진하니,

얼굴엔 스킨로션후 곧바로 바르시고 몸엔 샤워후 물기가 있을때 발라 농도를 조절하여 쓰세요.

로션으로 손관리용 사용법/ 거친손에 듬뿍바르시고 비닐장갑(수술용을 끼셔야 끼고있는동안 다른 일도 가능)을 끼고

한시간 정도 후 보시면, 놀랄만큼 손이 부드러워져 있어요. 거칠고 갈라지는 손치료제입니다~

 

1그룹 팬서비스/

12월 19일까지 주문완료된 분들께 다음제품으로 Set-Up될 맛사지팩 샘플을 보내드립니다.

(임영미씨가 제안하셔셔 어쩔수 없이, 앞당겨 제품을 만들었으니, 써보시고 평가해주세요- Me~ 자신만만!!!!^^)

성분은 이스라엘 사해 진흙제품에 비타민E, 크랜베리발효액,장미오일,아보카도...외 10가지이상 성분으로 만든 겁니다.

실온에 두시고 쓰셔도 되지만, 천연성분이 89%인지라 받으시면 더무 더운곳에 두시지마시고,사용하세요.

사용법은 스킨로션으로 얼굴을 닦은후 얼굴과 목에 골고루 바른뒤 굳어지고 마르면 미지근한 물에 씻어내시고, 스킨으로 마무리후

천연로션을 손바닥으로 뭍혀 비빈후 얼굴에 두드려 바르세요.

 

 

바디제품에 쓰여질 재료들~ 

 

신선한 크린베리를 미리구입하여 현재 10일동안 말리고 있는중입니다. 이 과일은 미국서도 가을부터 겨울까지만 반짝나옵니다.

 

일년동안 제정원에서 기른 장미꽃잎을 따다가 잘 말린것입니다. 공해없는 곳에서 농약 전혀 안쓴 순수장미꽃잎 자체입니다.

 

 

장미오일을 만들 아주 귀한 오일재료들입니다. (당근오일과 레몬오일은 바디로션에만 사용)

이번에 바디제품블랜딩 끝나면 장미오일도 만들어 한정판매 할예정입니다.

제가 1년간 기르고 말린 장미꽃잎이 한정적이기 때문이지요.

 

제조 과정입니다.

귤비누가 이미 완성되었어요.

 

장미오일이 숙성과정에 있어요/ 사용된 오일만도 5가지이상 (비타민 E 2종(20,000 I.U, 10,000 I.U),올리브오일, 포도씨오일,

잇꽃(safflower oil)...more)가라앉는  오일은 비타민E-장미오일이 되고, 오일 머금은 장미잎은 다른공정을 거쳐 로션에 사용됩니다.

다음주문제품이 될 이 비타민E-장미오일은 많이 보이던 주름을 커버, 피부를 투명하고 어리게 보이게 하는 효과를 주게 될것입니다.

기대하시구요~!!!( 3가지 장미오일- 혼합 장미오일, 비타민 E 20,000 I.U, 비타민 10,000 E I.U)

 

 

크랜베리(Cranberry) 과일 소독과정을 거쳐 자연건조(15일이상)-발효액에 숙성과정입니다.

저는 과일껍질을 많이 사용하므로, 모든과일은 쌀뜨물발효액세제+식초+소금등을 넣어 철저하게 소독을 해서 씁니다.

이 크랜베리는 효소를 만들면서 발견한건데, 껍질이 절대 녹지않고 오히려 설탕을 굳혀버리더군요. 

연구하고 실험할수록 이 과일에 대한 항산화기능이 엄청나다는걸 알게됩니다. 알이작아 다루기 힘들지만,

성분이 놀라와 사용을 멈출수가 없네요. 바디워셔에 쓸거구요. 발효시도 그냥 넣으면 베이스에 녹아나질 않아 으깨어 넣어야 하고

말리는 과정도 아주 세심하게 보살펴야하지요. 말리는 방법도 품질 좋은제품만드는 비결중 하나입니다.

 

이번에 갈 Thank You~ 카드예요. 저는 이카드에 아무것도 적지 않고 제 명함과 사용설명서를 끼워드려요.

카드에 Thank you~!!라고 적한것이 제마음이랍니다^^ 선물하실때 쓰시는분들도 있으니 재활용되어 좋지요.

 

두 세트이상 주문하신분께 드리는 다용도 가방입니다.

 

주문에서 제조과정에 걸리는 시간(총 7~10일)

1- 크랜베리 자연건조과정- 약 15일 (이미완성중에 있음)

2- 쌀뜨물발효액제조 및 크랜베리발효숙성(7일)~ 

3- 크랜베리 글리세린 에센스및 장미오일만들기(5일)

4- 블랜딩및 병입(2일)

 

배송시간(항공배송) 

미국-한국집결지/ 주말제외, 4~5일내

한국-개인별택배/ 2~3일

 

따라서, 이제품은 공동주문후 개별로 받기까지는 15일~17일 걸릴예정입니다.

그러나, 정기주문이 있을시는 베이스나 오일을 미리 만들어두었다가, 블랜딩하므로

최초주문외에는 그뒤로는 7일~10일내로 받아보게 됩니다. 

**미국내 계시는 분들은 배송후 2~3일내 받아볼수있어요~

 

배송료

미국-한국: set당  $11(한화 15,000원)

미국내 배송료는 1~3Set까지는  $13 (Priority Mail), 4Set는 $15입니다.(본인사인확인비포함(Signature Comfirmation fee))

(http://www.usps.com/prices/priority-mail-prices.htm -USPS 사이트 참조)

 

연말연시라 임시 배송계획입니다.

1그룹-12월 18일(목)까지 입금하신분- 12월22일(월) 미국배송완료

2그룹-12월 19(금)이후 주문~1월 4일(일)까지 입금하신분- 2009년 1월 9~10일 미국배송완료

이후엔 다시 배송계획 올려드릴께요.

 

New!!

1- 고품질 천연브랜드를 이용한 천연스킨로션과 역시 제가 직접기른 유기농 장미꽃잎으로 숙성한 장미오일, 기초화장품Set

전국민의 소망상품-항산화기능 업그레이드된 Bee Wax 바셀린과 립크림도 상품으로 만듭니다.

2- 치아관리제품, 미백,구취제거 구강청결제+ 브랜드치약+치솔+치실 세트

3-주방상품으로서, 오가닉 세제(미국산,대용량)에 귤껍질, 여러과일씨 성분에 비법첨가한

잔류농약제거겸용 주방세제 포스팅예정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관련글/

천연헤어 샴푸, 린스 1차 주문판매 제품[일부마감]http://blog.daum.net/design11111/15608455

천연바디제품입니다[주문판매] http://blog.daum.net/design11111/15608479 

오가닉 장미오일과 오가닉 노화방지집중 스킨케어세트 http://blog.daum.net/design11111/15608503 

천연비누와 치아관리 세트입니다 http://blog.daum.net/design11111/15608504

선물용으로도 좋은 천연제품 샘플 파우치(Pouch) http://blog.daum.net/design11111/15608520

나이주름 지우는 링클(주름) 집중관리 제품 http://blog.daum.net/design11111/15608521

 

-------------------------------------------------Photos by Yujin 12th Dec 2008